본문 바로가기
뷰티

[뷰티] 베네피트 홀리데이 트윙클 앤 징글 | 단델리온 트윙클, 단델리온, 허니비 트윙클 3종 🎄

by 새로지 SAEROJI 2024. 5. 11.

안녕하세요!
새로지입니다 😉

오늘은 베네피트 제품 리뷰 들고 왔어요
📷 아이폰14 기본카메라로 촬영했습니다 📷

베네피트
홀리데이 트윙클 앤 징글

베네피트에서 단델리온 블러셔가 유명한 건 다들 아실 텐데요!
2023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던 제품이고
저는 당시 면세점에서 구매했었어요 😆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소장하고 싶게끔 나왔어요!
딱 봐도 홀리데이 느낌이 나죠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거울도 길게 달려있어서 실용성 있어요

왼쪽부터
단델리온 트윙클, 단델리온, 허니비 트윙클
(허니비 트윙클은 리미티드래요!!)


단델리온 트윙클 근접샷


단델리온 트윙클
골드펄 느낌의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특히 연말 메이크업 할 때 너무 잘 어울릴 듯 한
색감이 특징이에요


단델리온 근접샷


단델리온
쨍한 블러셔 색감 내고 싶을 때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은은한 펄감이 돌면서
생기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허니비 트윙클 근접샷


허니비 트윙클은
단델리온 트윙클에 비해
비교적 투명하고 맑은 느낌의 하이라이터예요
은은하게 펄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3종 비교샷


손목 발색 해봤을 때
총 세 가지 색상 비교되는 게 느껴지시나요?ㅎㅎ

단델리온 트윙클이 허니비 트윙클보다
살짝 더 색감이 진하게 올라오는 느낌이었어요

단델리온은 정말 예쁜 블러셔..💕
웜톤, 쿨톤 가리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색감이에요!




이런 느낌이라는 점
⭐️ 참고해 주세요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