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평범한 일상 기록 | 오봉집, 스타벅스, 맥도날드 | 음식 기록

by 새로지 SAEROJI 2024.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지입니다 😊

오늘은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싶은 날이에요.
점심에 ‘오봉집’이라는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맛있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마침 지나가다가 오봉집이 있길래 바로 먹어봤습니다!


오봉집 메뉴판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점심 특선 메뉴로 주문했어요.
직화제낙볶음 2인분 맵기는 덜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점심특선은 2,000원 정도 더 저렴하더라구요!

밑반찬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나왔어요.
제가 갔던 지점에서는 반찬을 많이 주지는 않았는데 셀프바에 반찬 많이 있으니까 더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ㅎㅎ

직화제낙볶음 2인분



제육+낙지볶음이에요 😆
낙지볶음도 좋아하고 제육볶음도 좋아하는데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양배추도 많이 들어있어서 제 입맛에 아주 딱 맞았답니다 ㅎㅎ

GIF



남김없이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ㅎㅎ



다 먹고 나중에 알게 된 건데 밥에 참기름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참기름을 그릇에 먼저 깔고 그 위에 밥을 얹어주는 것 같아요.

밥이랑 낙지, 제육 듬뿍 넣고 김가루도 넣어서 꼭 비벼드세요!!
참기름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

스타벅스



밥 다 먹고 후식으로 스타벅스에서 자몽허니블랙티, 에그에그 샌드위치 포장했어요.
자허블은 매일 먹어도 맛있잖아요!
집 근처에 걸어서 갈 수 있는 스타벅스가 아직 없어서 집 가까이에 스타벅스가 생기면 좋겠어요..ㅎ
에그에그 샌드위치는 딱 생각하는 그 맛이었어요.
약간 서브웨이 에그마요 좋아하시면 에그에그 샌드위치도 좋아하실거에요!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마지막으로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맥도날드 신상 버거 🍔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먹었어요.

약간 크림치즈 맛이 좀 강했고 그냥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나쁘진 않았는데 ‘와 너무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오늘의 일상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