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맛있는 음식 마음껏 먹은 금요일 (feat.마라엽떡)

by 새로지 SAEROJI 2023. 7. 21.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이었어요. 이렇게 황금같은 금요일도 지나가고 벌써 금요일 밤이네요. 저는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지인들 만나서 파스타 먹고 왔어요.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레스토랑인데 꼭 가보고 싶던 곳이었거든요. 오늘 처음 가봤는데 내부도 쾌적하고 맛있었어요. 알리오올리오를 먹었습니다 ㅎㅎ 좀 배는 덜 차긴 했지만, 저녁에 마라엽떡을 먹기로 해서 참았어요. 이번에 엽기떡볶이에서 새로 출시 되었다는 마라엽기떡볶이 먹방 영상을 유튜브에서 많이 봤는데, 계란야채죽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 하더라구요 ! 그래서 마라엽떡 착한맛+우동사리 추가, 계란야채죽 이렇게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저는 워낙 마라탕, 마라샹궈를 좋아해서 이번 마라엽떡도 너무 맛있었어요 !! 제 입맛에는 극 호 였답니다 >_< 양이 정말 많았는데 두 명이서 먹었다보니 좀 남긴 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착한맛이다보니까 그렇게 맵지도 않고, 마라 소스랑 잘 어우러졌고 기본 토핑도 다양했어요. 유부, 분모자당면, 중국당면, 소시지, 떡, 어묵, 우삼겹, 양배추, 대파 등등 들어있더라구요. 마라 좋아하신다면 마라엽떡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계란야채죽이랑도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마라엽떡 소스에 같이 버무려 먹어도 맛있고, 같이 먹기를 잘했다는 생각이었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먹어서 그런지 좀 체한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소화제 먹었으니까 괜찮아지겠죠 ..? ㅎㅎ 먹을 때 욕심부리지 않으려고 하는데 욕심을 또 부려버렸네요.. 얼른 소화가 되길 ㅠㅠ
내일은 연어초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갔다오면 후기 또 남길게요 ! 그럼 오늘도 좋은 금요일 밤 보내세요 !!

점심에 먹은 알리오올리오
마라 엽기떡볶이
계란야채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