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회사생활을 억지로 버텨내고 있는 삶.. (feat. 먹태깡)

by 새로지 SAEROJI 2023.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저는 금요일이 제일 좋아요. 정확히 말하면 금요일 퇴근 이후의 시간이 좋아요!ㅎㅎ 지금 시각은 오전 10:47인데 회사에서 시간이 나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사실 회사 생활이 정말 힘들거든요..ㅠㅠ 억지로 버텨내고 있어요. 이런 부정적인 내용을 올리는게 망설여지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저의 마음을 풀어내고 싶은 생각에 적어봅니다.. 퇴사까지는 약 4개월 정도 남았어요. 2년 계약직인데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참.. 어렵네요..ㅎㅎ 20년, 30년 회사 다니시는 분들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 들고 특히 부모님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떻게 이런 힘든 회사 생활을 버티셨을까 ㅠ 지금 저는 그나마 계약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퇴사 날짜를 바라보며 버티고 있지만, 부모님은 그게 아니었을거잖아요. 돈 벌어서 자식들 키우셔야 했으니까..
아니면 제가 이런 회사 생활에 적응을 잘 못하는 걸까요? 뭔가 취준생이었을 때는 회사를 너무 다니고 싶고, 취업 준비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보다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을 정도에요..ㅋㅋㅋㅋ 매번 상황에 따라 생각이 달라지는게 제 스스로가 너무 웃기네요.. 그래서 매일 밤마다 일기 쓰는데 거기에 퇴사 D-•• 이런 식으로 적어놔요. 제 마음에 공감 되시는 분들 꽤 많으실 것 같아요..ㅎㅎ 휴대폰에 디데이 앱 설치도 해놨어요. 퇴사 하자마자 여행 떠날거거든요!! 그 날까지 잘 버텨볼게요. 제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_<
아!! 그리고 제가 드디어 먹태깡을 먹어봤습니다!! 회사 내에 편의점이 있는데 여기 편의점은 예약을 받아주시거든요. 그래서 저번에 점보도시락라면도 예약 하고 2~3주 뒤에 받았고, 이번에 먹태깡도 예약 하고 3주 뒤쯤 받았어요!! 와 근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오잉 과자 맛이랑 비슷한데 먹태깡이 훨씬 더 진한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은데 이번에는 어떻게 구해야 할지 고민중이에요. 집 주변에 파는 곳이 없네요!! ㅠㅠ 다 품절... 그래도 꼭 먹태깡 구해서 먹을겁니다! 먹태깡 드셔보신 분들 계신가요? 어땠는지 너무 궁금해요. 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ㅎㅎ 저는 이제 곧 점심시간이 돼요. 너무 배고픈 상태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맛점 하시고 금요일 오후도 힘내보아요!

먹태깡 짱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