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반복되는 하루의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법 (feat. 운동)

by 새로지 SAEROJI 2023. 7. 11.

안녕하세요 ! 오늘도 찾아왔어요. 화요일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 오늘은 초복이었는데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저는 회사에서 점심에 닭한마리+영양닭죽 메뉴 나와서 너무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오늘 비가 정말 미친듯이 쏟아지더라구요.. 다행히 출근길, 퇴근길에는 비가 잠시 그쳤어서 운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해요. 우산을 써도 의미 없을 만큼의 비가 올 때 밖에 돌아다니는 건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전 실내에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

오늘의 런닝머신 인증샷

운동을 매일 하기 시작한지가 이제 두 달 정도 되어가네요. 5월부터 운동을 시작했어요. 아파트 커뮤니티센터에 헬스장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괜찮고 이용하기 편리해서 5월부터 등록해서 이용하고 있거든요. 따로 PT를 받아본 적은 없지만, 유튜브로 홈트 영상 보면서 따라하는걸 좋아해서 헬스장 안에 있는 GX룸으로 들어가서 운동 영상 틀어놓고 따라하고 있어요 ! 요즘 매일 하는 루틴은 운동 전 스트레칭 - 힙업운동 - 허리 라인 운동 - 팔뚝살 운동 - 런닝머신 40분 - 운동 후 스트레칭 이렇게 하고 있어요. 이 루틴대로 하면 대략 8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은데, 정말 땀도 많이 나고 하고 나면 너무 개운해져서 최대한 평일은 매일 하려고 노력중이고, 토요일은 가능하면 운동 하고 일요일은 쉬어가고 있어요 ㅎㅎ 어제는 회사에서도 너무 힘들었고, 저녁을 좀 배불리 먹었더니 운동하기가 애매해서 그냥 간단하게 홈트 몇 동작으로 끝냈는데, 오늘은 무조건 운동을 가야겠다고 마음 먹은 상태였어서 힘들었지만 그래도 운동을 갔다왔습니다 ~! 퇴근하고 집 도착하면 18:00 ~ 18:10 이 쯤에 도착하는데 집에 도착하고 나면 정말 배가 미친듯이 고파요.. 출퇴근 하는게 체력 소모가 장난 아니거든요 ㅠ 그래도 뭘 먹지 않고 그냥 간단하게 초콜릿 한 개 정도 먹고 바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운동하러 가려고 노력중이에요 ! 그게 제일 베스트더라구요. 운동 끝나고 집 와서 단백질 쉐이크 먹으면 배도 어느정도 든든해지고 단백질도 채울 수 있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올리브영에 파는 단백질 쉐이크로 간편하게 먹고 있습니다 ! 바로 샤워까지 마치고 머리 다 말리고 마스크팩까지 하면서 쉬면 정말 극락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 샤워 후 마스크팩 하면서 유튜브 보는거에요 ! ㅋㅋㅋ 특히 먹방을 자주 봐요. 저는 먹방 보면 대리만족 되는 타입이라 밤에 먹방 보는 걸 좋아해요. 오늘은 마스크팩 하면서 불닭볶음탕면, 대창 먹방을 봤어요. 불닭볶음탕면 우리나라에 재출시 된거 아시죠 ?! 너무 기쁜 소식이에요 ㅠㅠ
이제 저는 일기를 쓰고, 책도 좀 읽다가 내일 출근 준비 가방 점검하고 자려고 합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