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금토일의 일상 오랜만의 약속 ! (feat. 쉑쉑버거, 떡도리탕)

by 새로지 SAEROJI 2023. 7. 16.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금토일 동안 있었던 일상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금요일은 언제나 그렇듯이 출근을 했어요. 제가 금요일에 쉑쉑버거 먹는다고 했잖아요 !!ㅎㅎ 그래서 진짜 하루 종일 다른 것들은 손에 잡히지도 않고, 쉑쉑버거 먹을 생각에만 온 정신이 집중되어 있었답니다..ㅎㅎ 퇴근하자마자 쉑쉑버거 먹으러 갔어요 ! 근데 금요일에 비가 진짜 앞이 안 보일 정도로 왔어요.. 과연 제가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날에 운전을 할 수 있을지 아직까진 모르겠네요..ㅋㅋ 쉑쉑버거에서 메뉴는 쉑버거, 치킨바이트, 치즈 프라이, 쉐이크를 먹었어요. 진짜 이 맛을 얼마나 기대했는지ㅠㅠ 먹는 내내 너무 행복했어요 ! 쉑쉑버거만을 바라보면서 평일 회사 생활을 버텨냈어요..!! 너무 맛있고 만족스럽게 다 먹었어요. 그렇게 금요일은 맛있는 음식 먹고 행복한 시간 보내다가 잠들었어요~~ 쉑쉑버거 최고 !!
이제 토요일의 일상이에요.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을 만나는 날이라 강남에서 모였어요. 저 포함 총 네 명인데, 세 명은 모두 서울에 살고, 저만 경기도에 살아서 자주 만나기 어려운게 아쉽네요.. 대학생 때 맨날 서울까지 통학 했던거 생각하면 어우.. 지금은 다시 하라고 해도 못 할 것 같아요..ㅋㅋ 아무튼 동기들 만나서 오랜만에 강남 갔어요. 친구가 떡도리탕 먹어보고 싶다고 얘기가 나와서 떡도리탕 먹으러 갔어요 ! 3시부터 5시까지가 브레이크타임이고, 4시부터 웨이팅 시작인데 전 그것도 모르고 5시에 딱 웨이팅 시작 할 수 있는 줄 알고 거의 4시 50분 쯤 갔다가 한 시간은 기다렸네요 ㅠ 5시에 딱 맞게 식사 하시고 싶다면 꿀팁은 4시쯤 매장 가서 웨이팅 등록 해놓으시면 됩니다 !! 그래도 저는 기다리는 동안 친구들이랑 셀프사진관 가서 사진도 찍으면서 시간 보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힘들진 않았어요. 그리고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간거면 얼마 안기다렸다 싶었죠 ! ㅎㅎ 4명이서 떡도리탕(중), 떡사리 추가, 감자전, 주먹밥 이렇게 시켰어요. 중 사이즈 시키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배부르게 잘 먹었고, 특히 여기는 떡이 너무 쫄깃해서 떡 먹는 맛에 먹는 것 같아요 >_<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떡도리탕 완전 추천입니다 !! 배부르게 다 먹고 2차는 인쌩맥주 가서 가볍게 하이볼 마셨어요~! 피치 하이볼, 모히또 하이볼, 말리부 하이볼 마셨는데, 피치 하이볼이 제일 맛있었어요 !! 그리고 얼른 귀가하고 씻고 바로 잠들었어요. 서울 갔다오면 항상 피곤해요..ㅎ
일요일은 항상 약속을 잡지 않아요. 다음 날 출근도 해야해서 쉬어야 하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날도 필요해서 일요일은 약속 없이 푹 쉬는 편입니다 ! 아침에 엄마가 만들어주신 맛있는 감자조림이랑 밥 한공기 뚝딱 했어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 지금은 공차가 너무 땡기네요. 이따 저녁 대신으로 공차를 먹을 예정입니다 ~~>_< 맛있는 사진들로 오늘 일상 포스팅을 마무리 해볼게요 ! 이제 다시 시작되는 한 주도 힘차게 보내봅시다 !!


쉑쉑버거
떡도리탕
감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