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드디어 주말이 다가온다 !! (feat. 마스크팩)

by 새로지 SAEROJI 2023. 7. 13.

안녕하세요 ! 오늘 드디어 목요일이 끝나가네요. 7월이 되고 나서 회사에서 뭔가 시간도 잘 안 가는 느낌이 들고 많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시간은 계속 흘러가서 드디어 목요일도 끝났네요. 내일이면 금요일이에요 !! 금요일 밤을 제일 좋아해요. 아무 부담 없이 늦게 자고 다음 날 늦게 일어나도 되잖아요 ㅎㅎ 오늘은 회사에서 동료가 맛있는 과자를 발견했다면서 갖다줬거든요 ? 근데 그게 너무 맛있는거에요.. ‘립파이 초코’ 라는 과자입니다 ! 어릴 때 먹어봤던 것 같기도 한데 잘 기억은 안나지만, 찾아보니까 이 과자가 재출시 된 과자라고 하네요 ! 패스츄리 식감이고 단면에 초코 코팅도 되어있어요. 이걸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당장 편의점 가서 한박스 구매했는데 한 번 먹으면 도저히 멈출 수가 없는거에요 ㅠㅠ 그래도 자제하고 5개 먹고 멈췄습니다..ㅋㅋ 내일은 편의점 가서 두박스 사오려구요. 아무튼 이렇게 오늘은 군것질을 좀 많이 했네요.. 그래도 퇴근하고 운동 평소보다 열심히 했으니 괜찮겠죠..? ㅋㅋㅋ 오늘은 출근길에는 비가 안왔었는데, 거의 오전 9시쯤부터 계속 비가 오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밥 먹으러 식당 건물로 이동해야 하는데 비가 양동이로 들이 붓는 수준으로 많이 와서 밥을 먹지 말아야 하나 잠깐 고민했다가, 살짝 비가 잦아든 틈에 총총총총 신발 안젖게 까치발 들고 우산 잘 쓰고 갔어요 ! 그래서 운 좋게 옷이랑 신발 안젖었어요 ㅎㅎ 오늘 점심은 다 먹고 나서도 배가 계속 고파서 오후에도 과자를 좀 계속 먹었네요..ㅋㅋ 퇴근 할 때도 운 좋게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았어서 옷이랑 신발 안 젖었는데 비가 오는데도 날씨는 여전히 더웠어요.. 퇴근하고 집 오자마자 오늘도 운동 안가고 배달음식 시켜먹고 싶은 유혹이 스쳐지나갔는데 정말 그 유혹을 잘 이겨내고 바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헬스장으로 가서 운동 했습니다 ! 엽기닭볶음탕이 자꾸 먹고싶네요.. 이번주에 한 번 먹어야 하나 !!! 근데 제가 또 유튜브에서 새로운 걸 봤거든요. 짜파게티+마라샹궈 이렇게 섞어 먹으면 진짜 맛있다는거에요.. 일요일에 마라샹궈를 배달 시켜서 짜파게티랑 같이 섞어 먹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ㅎㅎ 이런 고민은 너무 행복해요 !! 어떤 음식 먹을지 고민하는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고민 아닐까 싶어요.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 내일 퇴근하고 저녁으로는 쉑쉑버거 먹으러 갈거라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내일만을 기다리면서 이번주를 버텨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에요. 지금은 나이트루틴 마무리 단계로 마스크팩 하고 있는데, 제가 지금 하고 있는 팩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팩 중 하나라서 한 번 사진으로 남겨놓을게요. 너무 시원한 팩이라서 여름철이나 운동하고 나서 얼굴에 열감이 많을 때 하기 딱이에요 ! 이제 팩 붙인지 20분 정도 넘은 것 같아서 떼어내고 크림 바르고 마무리 하면 될 것 같아요. 일기도 쓰고 내일 출근 준비도 하고 먹방 보면서 잠에 들어보겠습니다 ~~!! 내일 금요일인데 다들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랄게요 !

쿨링 마스크팩 추천